본문 바로가기
음양/주역64괘

주역타로 주역64괘 59풍수환 渙 흩어질 환

by 정보메신저 2022. 7. 19.
반응형

주역 타로 주역 64 괘 59번 괘 풍수환 괘 입니다. 풍수환 괘 가 가지고 있는 뜻, 키워드, 운세, love, 길흉 어떤 내용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역타로
풍수환

 

풍수환

59 풍수환 渙 흩어질 환

59 풍수환
흩어진다. 산란하다. 바뀐다. 떠난다. 밖으로 발산하다. 꽃이 떨어져 열매마저 없는데 광풍이 다시 몰아 친다. 봄바람에 얼음이 녹듯이 골란이 해소되고 점차 희망이 다가와 악운이 사라지는 길조. 강성운. 훌륭한 지도자라면 민심을 달래고 지극하게 제사를 올리고 하나로 모아 이섭대천 하면 오히려 전화위복 된다. 모든 우울했던 관계를 벗어나 싹 씻고 밝고 명랑하게 대 개혁을 단행한다. 밝은 전도가 전망된다. 방심하거나 경솔해서는 안 된다. 더욱 꾸준한 노력과 견실이 필요하다.

 

 

59 풍수환 키워드

흩어짐, 산란, 바뀐다, 떠난다, 순환, 새로운 시작, 분산, 발산, 갈팡질팡, 산만함, 분주함, 새로운 인연

 

 

59 풍수환 운세

물 위에 바람이 불고 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순풍에 돛을 올린 상태. 지금까지의 고난이 해결되는 희망의 시 점. 침체에서 벗어나는 전환기 전화위복 새로운 환경, 변화 이동이 많을 수 있다. 만사가 뜻대로 되고 강성한 운. 지금까지의 모든 고난이 사라지고 만사가 형통하는 괘 다. 자기 역량을 마음껏 펴라. 현재 상황을 점검하고 일을 정돈해야 한다. 정신이 없이 바쁘더라도 방심하거나 경솔하면 안 된다. 침착해야 한다.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한다. 더욱 꾸준한 노력과 견실이 필요하다.



59 풍수환 love
자신에게 완전히 몰두해 보라. 독립된 존재로 인식하는 이기심을 버린다면 또다시 혼자임을 발견한다.



59 풍수환 길흉
손실, 부상, 이탈, 재난 주위




오늘 알아본 괘 는 주역 64 괘 중에서 59번 괘 풍수환입니다. 물 위에 바람이 부는 상황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내부를 가져야 할 때,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오듯이 곤란이 해소되고 점차적으로 희망이 다가온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 시작의 중요성 새로운 시작 앞으로 나가기 위한 시기. 방심하거나 경솔해서는 안 되고 전화위복, 새로운 전환점 물이 들어올 때 노 저으라는 말이 어떤 말인지 알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